마스코트

마스코트

함양 마스코트 우리두리

함양 양파의 단단하고 맛있는 특성을 미래지향적인 어린이의 형상을 조합하여, 새로운 형태의 ‘우리두리’가 탄생하였습니다. 전국규모 10%를 자랑하는 양파생산량과 함양군의 홍보사절로 활용될 본 마스코트는 다양하고 적극적으로 활용될 것이며, 홍보 효과에 따라 완구나 캐릭터상품으로도 개발될 것입니다.
마스코트는 함양군의 조형적 상징물인 심볼마크와 로고타입과는 별도로 디자인된 것으로 각종 행사나 상품 홍보 등에 함양군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한 함양의 또다른 얼굴입니다. 마스코트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 기타 다른 요소들과 함께 사용하여 기대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으며, 응용항목에 적용하여 적용매체의 특징을 살리는 보조적인 역할을 합니다.

본 항목은 마스코트의 전개로서 다양하게 적용되어 질 마스코트는 함양군의 조형적 상징물인 심볼마크와 로고타입과는 별도로 디자인된 것으로 각종 행사나 상품 홍보 등에 함양군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한 보조 요소입니다. 마스코트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 기타 다른 요소들과 함께 사용하여 기대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으며, 다양한 포즈와 독창적인 이미지로 함양군의 홍보사절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것입니다.

마스코트 ai파일 다운로드


함양 마스코트 우리두리
함양 마스코트 우리두리2
함양 마스코트 우리두리3

마스코트 / Mascot 흑백표현

마스코트의 흑백표현은 신문광고등 흑백표현 매체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고 주색은 Black 100%로 보조색Black 30%로 표현합니다.

함양 마스코트 흑백버전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기획담당 (☎ 055-960-4010)
최종수정일
2023.10.18 15:51:54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