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설문기간 :
2017.01.16 ~ 2017.01.26

1.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Q1 전화로 민원상담시, 담당공무원의 전화응대 태도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매우만족66.67%
  • 만족16.67%
  • 보통0.0%
  • 불만족16.67%
  • 매우불만족0.0%
Q2 군청이나 읍면사무실을 방문하였을때 담당공무원의 친절정도는 어느정도 입니까?
  • 매우친절66.67%
  • 친절16.67%
  • 보통16.67%
  • 불친절0.0%
  • 매우불친절0.0%
Q3 담당공무원이 업무처리나 상담시에 성의를 가지고 적극 응대 하였습니까?
  • 매우만족66.67%
  • 만족16.67%
  • 보통16.67%
  • 불만족0.0%
  • 매우불만족0.0%
Q4 담당공무원이 민원을 능숙하고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매우신속50.0%
  • 신속33.33%
  • 보통16.67%
  • 지연0.0%
  • 매우지연0.0%
Q5 민원접수 후 문자나 전화로 민원처리과정을 안내(연락)받은 사실이 있습니까?
  • 3회 이상0.0%
  • 2회33.33%
  • 1회33.33%
  • 모르겠다33.33%
  • 전혀없다0.0%
Q6 귀하의 민원을 담당공무원이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공정66.67%
  • 공정16.67%
  • 보통0.0%
  • 불공정16.67%
  • 매우불공정0.0%
Q7 민원처리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이 금품요구, 식사대접 등을 요구한 사례가 있습니까?
  • 전혀없다83.33%
  • 없다16.67%
  • 모르겠다0.0%
  • 있다0.0%
  • 많이있다0.0%
Q8 불필요한 구비서류를 요구하지 않고 법정 구비서류만으로 처리해 주었습니까?
  • 매우그렇다33.33%
  • 그렇다50.0%
  • 보통16.67%
  • 그렇지않다0.0%
  • 전혀그렇지않다0.0%
Q9 군청 및 읍면의 민원실 환경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십니까?
  • 매우만족50.0%
  • 만족33.33%
  • 보통16.67%
  • 불만족0.0%
  • 매우불만족0.0%
Q10 민원업무를 추진할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것은 무엇입니까?
  • 담당공무원의 친절도50.0%
  • 민원처리의 신속성16.67%
  • 민원처리의 공정성16.67%
  • 민원처리의 정확성16.67%
Q11 지금까지 응답한 모든 사항을 고려해 볼 때 함양군 민원행정에 대해 어느정도 만족하십니까?
  • 매우만족50.0%
  • 만족16.67%
  • 보통16.67%
  • 불만족16.67%
  • 매우불만족0.0%
Q12 우리군에서 민원처리가 가장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부서 3개를 군청과 읍면 구분없이 선택하여 주십시오.
  • 기획감사7.14%
  • 주민생활14.29%
  • 행정과7.14%
  • 재무과0.0%
  • 민원과0.0%
  • 문화관광0.0%
  • 산림녹지0.0%
  • 경제과0.0%
  • 건설교통0.0%
  • 안전관리0.0%
  • 도시환경0.0%
  • 지역발전0.0%
  • 보건소14.29%
  • 상하수도0.0%
  • 문화시설0.0%
  • 농축산과0.0%
  • 작물지원0.0%
  • 농업자원0.0%
  • 함양읍7.14%
  • 마천면0.0%
  • 휴천면0.0%
  • 유림면28.57%
  • 수동면7.14%
  • 지곡면0.0%
  • 안의면0.0%
  • 서하면0.0%
  • 서상면7.14%
  • 백전면0.0%
  • 병곡면7.14%
Q13 평소 군청이나 읍면사무소 방문시 불만스러웠던 사항이나 고쳐야 할 사항에 대하여 간략하게 기재하여 주시면 적극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2. 설문자 기본사항

Q14 성별
  • 33.33%
  • 66.67%
Q15 연령
  • 20대이하16.67%
  • 30대33.33%
  • 40대16.67%
  • 50대33.33%
  • 60대이상0.0%
Q16 직업
  • 농업0.0%
  • 자영업0.0%
  • 회사원16.67%
  • 공무원16.67%
  • 기타66.67%

담당
행정과 정보전산담당 (☎ 055-960-4240)
최종수정일
2023.11.02 15:28:56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