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 설문기간 :
- 2017.01.16 ~ 2017.01.26
1.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 Q1 전화로 민원상담시, 담당공무원의 전화응대 태도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 Q2 군청이나 읍면사무실을 방문하였을때 담당공무원의 친절정도는 어느정도 입니까?
-
- 매우친절
- 친절
- 보통
- 불친절
- 매우불친절
- Q3 담당공무원이 업무처리나 상담시에 성의를 가지고 적극 응대 하였습니까?
-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 Q4 담당공무원이 민원을 능숙하고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 매우신속
- 신속
- 보통
- 지연
- 매우지연
- Q5 민원접수 후 문자나 전화로 민원처리과정을 안내(연락)받은 사실이 있습니까?
-
- 3회 이상
- 2회
- 1회
- 모르겠다
- 전혀없다
- Q6 귀하의 민원을 담당공무원이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
- 매우공정
- 공정
- 보통
- 불공정
- 매우불공정
- Q7 민원처리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이 금품요구, 식사대접 등을 요구한 사례가 있습니까?
-
- 전혀없다
- 없다
- 모르겠다
- 있다
- 많이있다
- Q8 불필요한 구비서류를 요구하지 않고 법정 구비서류만으로 처리해 주었습니까?
-
- 매우그렇다
- 그렇다
- 보통
- 그렇지않다
- 전혀그렇지않다
- Q9 군청 및 읍면의 민원실 환경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십니까?
-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 Q10 민원업무를 추진할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것은 무엇입니까?
-
- 담당공무원의 친절도
- 민원처리의 신속성
- 민원처리의 공정성
- 민원처리의 정확성
- Q11 지금까지 응답한 모든 사항을 고려해 볼 때 함양군 민원행정에 대해 어느정도 만족하십니까?
-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 Q12 우리군에서 민원처리가 가장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부서 3개를 군청과 읍면 구분없이 선택하여 주십시오.
-
- 기획감사
- 주민생활
- 행정과
- 재무과
- 민원과
- 문화관광
- 산림녹지
- 경제과
- 건설교통
- 안전관리
- 도시환경
- 지역발전
- 보건소
- 상하수도
- 문화시설
- 농축산과
- 작물지원
- 농업자원
- 함양읍
- 마천면
- 휴천면
- 유림면
- 수동면
- 지곡면
- 안의면
- 서하면
- 서상면
- 백전면
- 병곡면
- Q13 평소 군청이나 읍면사무소 방문시 불만스러웠던 사항이나 고쳐야 할 사항에 대하여 간략하게 기재하여 주시면 적극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2. 설문자 기본사항
- Q14 성별
-
- 남
- 여
- Q15 연령
-
- 20대이하
- 30대
- 40대
- 50대
- 60대이상
- Q16 직업
-
- 농업
- 자영업
- 회사원
- 공무원
- 기타
- 담당
- 행정과 정보전산담당 (☎ 055-960-4240)
- 최종수정일
- 2023.11.02 15:2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