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동영상

빨간모자

작성일
2018-06-25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
376
여기 초점을 받으면 키보드 화살표 상(↑)·하(↓) 키로 대본 스크롤을 할 수 있습니다. 빨간모자
1장 <빨간모자의 마을>
화창한 어느 날, 평화롭고 아름다운 프랑스의 작은 마을, 빨간모자는 호기심 많고 사교서 많은 밝은 아이다.
사람을 잘 따른는 빨간모자는 마을 사람들 모두에게 예쁨을 받는 아이다.
사냥꾼인 제롬 아저씨의 아들인 미카엘과는 태어나면서부터 함께 마을을 노닐던 가장 친한 친구이다.
어느 날 빨간모자는 아프신 할머니께 음식을 가져다 드리라는 엄마의 심부름을 하게 되는데..
할머니 댁으로 가는 길인 낯선 사람들과 늑대가 있는 곳이다. 빨간모자는 할머니 댁으로 무사히 갈 수 있을까?

2장 <오솔길 (할머니 댁으로 가는 길)>
오솔길은 빨간모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들로 가득 차있다.
지저귀는 산새 소래와 아름다운 산새들, 시냇물 소리, 바람 소리, 신기한 동 식물들..
이때 은밀하게 나타난 늑대, 신사 같은 모습으로 빨간모자에 환심을 사기 위해 파라다이스라는 장난감 가게를 소개한다.
처음엔 엄마의 말씀을 듣고 낯선 사람과 늑대를 피하려 하지만 조금씩 늑대의 말에 귀를 기울이게 되고..

3장 <파라다이스 (장난감 가게)>
호기심 많은 빨간모자는 늑대의 유홀데 넘어가 파라다이스 )장난감 가게)로 들어가게 되고,
그 곳은 빨간모자의 정신을 쏙 빼놓을 신기한 장난감과 인형으로 가득 차 있다.
빨간 모자가 장난감 가게에 빠져 있을 때 늑대는 빨간 모자가 할머니 댁으로 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입맛을 다시며 빨간 모자보다 먼저 할머니 댁으로 향하는 늑대..
아직도 장난감 가게에 푹 빠져 있는 빨간 모자는 위험성을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데..

4장 <할머니 집>
빨간모자보당 먼저 할머니 집에 도착한 늑대는 빨간모자의 목소리를 흉내 내어 할머니를 잡아먹는다.
늑대가 할머니를 잡아먹는 동안 빨간모자는 날이 지는 것으 보며 정신을 차리고 할머니의 집으로 향한다.
과연 빨간모자는 무사할 수 있을까??

담당
문화시설사업소 공연예술담당 (☎ 055-960-6710)
최종수정일
2023.11.23 15:32:53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