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민원인 대상 서비스 교육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고쳐주십시오!
- 작성일
- 2023-03-02 15:01:34
- 작성자
- 임병훈
- 조회수 :
- 194
안녕하세요
농특산물 포장디자인 용역건으로 해당 담당 주무관과 통화하였습니다
전국에 있는 지자체 심지어 청와대까지 수많은 공무원들분과 무수히 유선으로 전화통화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주무관 본인에게도 이야기를 드렸지만 본 사업관련 질문을 하니 질문한 제가 주무관 밑에 부하직원이나 일 구걸하는 하청업체 정도로 인식하고 응대하는게 아주 기본적인 전화 에티켓이 전혀 준비되지 못한듯합니다
또 해당 사업공고문 자체도 나라장터에 잘못 파일을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제안요청서 내용을 보자면 질의내용을 메일로만 받고 그 질의 또한 업체별 1회에 한함이라는 고압적인 문구로 기재되어져 있습니다. 아니 함양군은 전국어느 관공서나 유사기관보다 업무가 그리 많습니까? 어디 보지도 못한 이러한 규정으로 질의하는 민원인에게 그리 응대하시는건지요? "전화문의를 얼마나 많이 받는지 아시냐구요?"라고 주무관이 이야기하시던데 그럼 다른 지역의 담당자들은 전화 안받나요? 제발 새로운 모습으로 업무 진행하시길 그리고 다시한번 이러한 내용들이 시정되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상급기관등에 건의 하겠습니다
농특산물 포장디자인 용역건으로 해당 담당 주무관과 통화하였습니다
전국에 있는 지자체 심지어 청와대까지 수많은 공무원들분과 무수히 유선으로 전화통화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주무관 본인에게도 이야기를 드렸지만 본 사업관련 질문을 하니 질문한 제가 주무관 밑에 부하직원이나 일 구걸하는 하청업체 정도로 인식하고 응대하는게 아주 기본적인 전화 에티켓이 전혀 준비되지 못한듯합니다
또 해당 사업공고문 자체도 나라장터에 잘못 파일을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제안요청서 내용을 보자면 질의내용을 메일로만 받고 그 질의 또한 업체별 1회에 한함이라는 고압적인 문구로 기재되어져 있습니다. 아니 함양군은 전국어느 관공서나 유사기관보다 업무가 그리 많습니까? 어디 보지도 못한 이러한 규정으로 질의하는 민원인에게 그리 응대하시는건지요? "전화문의를 얼마나 많이 받는지 아시냐구요?"라고 주무관이 이야기하시던데 그럼 다른 지역의 담당자들은 전화 안받나요? 제발 새로운 모습으로 업무 진행하시길 그리고 다시한번 이러한 내용들이 시정되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상급기관등에 건의 하겠습니다
- 담당
- 농축산과 농정기획담당 (☎ 055-960-8110)
- 최종수정일
- 2024.04.02 15: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