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국민권익위원회 부산상담센터 운영안내
- 작성일
- 2010-12-03 11:10:30
- 작성자
- 휴천면
- 조회수 :
- 886
국민권익위원회
부산상담센터 운영안내
□ 상담센터 설치개요
❍운영목적
∙ 민원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체제 구축
∙ 위원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경남·부산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
❍운영개시 : 2007년 11월 23일
❍설치장소 : 부산시청 민원실
❍인원구성 : 26명 (명예상담관 2, 전문상담위원 24)
❍주요업무 :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 상담센터 운영
❍상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상담관 2명이 1일 1명씩 교대로 상근하면서 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하고
❍24명으로 인력 풀을 구성한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수․금),
법무사(화), 공인노무사(목)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4:00~17:3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국민권익위원회 부산상담센터】
구 분
상 담 분 야
상담위원(인원수)
상 담 일
상담시간
전문
상담 위원
법률 및 생활민원 상담
변 호 사(14명)
월, 수, 금
14:00∼17:30
공인노무사(5명)
목
법무사(5명)
화
민원처리 절차안내 및 상담
명예상담관(2명)
월~금
09:00~18:00
▷ 문의 전화 : 051) 888-4455~6
- 문의전화
- 휴천면 -
- 저작권정책 참조 : 바로가기
- 담당
- 휴천면 총무담당 (☎ 055-960-8560)
- 최종수정일
- 2023.10.05 17:2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