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발언대
자유발언대 이용 안내
- 자유발언대는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으며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함양군에 대한 정책제안 및 개선사항은 누리집 내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또는 “군수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채용(구인/구직) 관련 글은 [함양군일자리센터] 누리집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차단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함양에서 차량을 샀는데 딜러가 나오질 않았어요
- 작성일
- 2024-03-28 18:01:35
- 작성자
- 심구상
- 조회수 :
- 157
안녕 하세요
오늘 별 쓸 때 없는 이야기를 늘어 놓고자 합니다
제가 함양에서 차를 샀는데 차량을 인수 받을때 딜러가 오지를 않아서 차량을 취소를 했거든요
근데 차량을 산 그 지점에서 딜러가 나오질 않았어요 구매자 혼자서 차량을 받을수는 없자나요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모르니까
그래서 그 지점에 전화를해서 딜러가 나오질 않았다 누구나 10분안에 와 달라 요청을 했는데 지점 답변은 그 딜러와 계약한 차량은 그 딜러와 이야기 하셔야 한다 다른 누군가가 개입 할 수가 없다 라는 대답이었고 그 나오지 않은 딜러는 외국에 있는 상황 이었습니다
나는 상당히 당혹 스러움에 화가 치밀었고 차량 인수 거부 의사를 밝혔고 그 지점을 찾아가서 인수 거부 하고 카드 납입금 마저 취소를 하고
다시 재 계 약을 할려고 하는데 그것도 거부 의사를 밝히더라고요 나는 집이 함양이라 진주 찾아가서 차를 사는데 불편한다는 의사를 밝혔음에도
계약을 다시 채결 하는건 어렵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차는 2달 남짓 기다려서 나온 차인데 인수 거부와 함께 2달여 남짓이라는 시간을 버리게 되었지요
나는 너무 억울해서 고객센터에 문의 했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고객님의 소리는 잘 전달 되도록 함양에 다시 사실 확인을 하고 답변을 드리겠다라는 소리만 들었고 2-3일 을 기다려도 아무런 조치가 없길래 다시 그 지점으로 전화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제일 높은 분과 이야기를 하던도중
딜러는 충분히 고지를 하였고 이건 손님이 딜러와 감정적으로 문제를 제시 하였고 일방적인 인수 거부로 잠재적 결론이 난것처럼 보이더군요
2달을 기다린 차를 그 차를 받으면 지금 가지고 있는 차를 바로 중고로 판매 하기 위해서 타고 다니는 차는 넘기기로 한 상태구요
어쩔수 없이 진주에서 차량을 구매 하기로 하고 진주에 있는 차량판매소에서 직원을 불러다 다시 차량을 계약진행을 하였구요
그리고 고객센터에 다시 전화를 해서 그 직원과 그 지점을 고객응대 불손으로 다시 전화를 했는데 제가 건의한 내용이 이미 함양에 전달이 되었고
아마 함양에서 전화가 올거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기다리니까 전화는 오더군요 인수거부 의사를 밝히셨으니 카드 취소와 선입금 걸어 놓은거 돌려주겠다는 내용이 끝이었습니다 마치 그 직원은 잘못이 없고 본인이 한국에 없다라는 내용을 저한테 고지했다는 말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전화하는 모든 통화를 음성 저장기능을 8년째 쓰고 있습니다 새상 살다 보면 너무 억울한 일들이 많으니까요
나는 고지 받은적이 없습니다 혹시 그날 나오지 않은 직원이 그렇게 말하던가요 라고 하니 지점에서 제일 높으신분이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화가 나서 내가 녹음파일이 있는데 지금 당장 가서 같이 들어봅시다 하고 지점으로 찾아 갔습니다
지점 앞에서 그날 나오지 않은 직원이 전화 통화중이었고 저는 바로 문을 열고 들어가서 전화통화 나눈분과 바로 통화 내용을 같이 들었습니다
총 8통의 전화 그중 2통의 부재중 나머지 6통화 중에 어느 부분에서도 저에게 본인이 오지 못한다는 내용도 없었고 외국이라는 내용도 없었습니다 그때 아까 밖에 있던 그 직원이 들어오면서 이야기 하더군요 제가 분명히 고지해 드렸을텐데요라고
그럼 전화 통화 녹음을 다시 들어볼까요 하니까 들어봅시다 라더군요 녹음은 20초 10초 1분 50초 18초 기타 등등
짧은 시간대 녹음은 충분히 기다리면서 듣더니 1분 50초 가량 통화 내용 중간에 말을 계속 거시더라구여 아님니다 분명히 다른 통화에 제가 고지를 하셧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본인 전화를 눌러 보시는데 자료라고는 문자 내역과 8통의 전화 그중 2번의 부재중뿐이 없었을겁니다
6개의 통화를 모두 듣고서도 바로는 인정을 안하시는 얼굴.. 내가 분명히 했는데... 이런 퉁명스런 얼굴을 하시길래
사람은 실수도 하고 오해도 하는 겁니다 라고 대답하니까 아.. 제가 실수....아...이러는 제스처를 취하시길래 그 지점에 제일 높으신분 이랑 1:1로 말하고 싶다 비켜 주실수 있냐 라 말하니 어쩔수 없이 비켜 주시더라고요
그 뒤로는 서비스도 쪼금 추가해 주는 조건으로 다시 차량을 받았는데 .....
이말을 들은 친구가 그러더군요 에구 병신아 나같았으면 그 딜러새끼 멱살 잡고 짤짤 흔들었다고
차량은 다시 받았지만 고객센터에 문의 넣은 상황은 그대로 이어 나가서 그 딜러가 감봉이라든지 어떠한 처벌을 받을때까지 계속 추진할 계획입니다 그 딜러에게는 한참후에 제가 직접 전화해서 나 한테 할말 없어요 하니 미안하다고 하시더군요 (근데 제가 전화 해서 사과 하시는건 의미 없어요) 제가 녹음본이 없었으면 전 그 지점에 블랙리스트에 올라 갔을거고 함양에서 인맥 장사 하시는 분이라 아시는 분도 많아서 술자리 마다 제 이야기 하면서 미친놈을 만났다면서 술안주 정도 취급 받았을거예요 이쯤 이야기는 정리 하구요 아직 고객센터 응답은 없으니 고객센터 반응 봐서 소비자보호 센터에도 전화 해볼 생각 입니다 차는 받되 그 딜러는 용서가 안되네요 혹시 저랑 비슷한 일을 격으신 분 있으면 연락 하실수 있을거예요 제 이름은 대한민국에서도 저 혼자 뿐이랍니다 전화 번호 적는건 저도 무서워서 ㅎㅎ
혹시 위 내용에 특정 인물이나 특정 차량판매하는곳이 나오진 않았죠???? 이거도 문제 된다면 글은 당연히 지울게요~!!!!!!!!
오늘 별 쓸 때 없는 이야기를 늘어 놓고자 합니다
제가 함양에서 차를 샀는데 차량을 인수 받을때 딜러가 오지를 않아서 차량을 취소를 했거든요
근데 차량을 산 그 지점에서 딜러가 나오질 않았어요 구매자 혼자서 차량을 받을수는 없자나요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모르니까
그래서 그 지점에 전화를해서 딜러가 나오질 않았다 누구나 10분안에 와 달라 요청을 했는데 지점 답변은 그 딜러와 계약한 차량은 그 딜러와 이야기 하셔야 한다 다른 누군가가 개입 할 수가 없다 라는 대답이었고 그 나오지 않은 딜러는 외국에 있는 상황 이었습니다
나는 상당히 당혹 스러움에 화가 치밀었고 차량 인수 거부 의사를 밝혔고 그 지점을 찾아가서 인수 거부 하고 카드 납입금 마저 취소를 하고
다시 재 계 약을 할려고 하는데 그것도 거부 의사를 밝히더라고요 나는 집이 함양이라 진주 찾아가서 차를 사는데 불편한다는 의사를 밝혔음에도
계약을 다시 채결 하는건 어렵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차는 2달 남짓 기다려서 나온 차인데 인수 거부와 함께 2달여 남짓이라는 시간을 버리게 되었지요
나는 너무 억울해서 고객센터에 문의 했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고객님의 소리는 잘 전달 되도록 함양에 다시 사실 확인을 하고 답변을 드리겠다라는 소리만 들었고 2-3일 을 기다려도 아무런 조치가 없길래 다시 그 지점으로 전화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제일 높은 분과 이야기를 하던도중
딜러는 충분히 고지를 하였고 이건 손님이 딜러와 감정적으로 문제를 제시 하였고 일방적인 인수 거부로 잠재적 결론이 난것처럼 보이더군요
2달을 기다린 차를 그 차를 받으면 지금 가지고 있는 차를 바로 중고로 판매 하기 위해서 타고 다니는 차는 넘기기로 한 상태구요
어쩔수 없이 진주에서 차량을 구매 하기로 하고 진주에 있는 차량판매소에서 직원을 불러다 다시 차량을 계약진행을 하였구요
그리고 고객센터에 다시 전화를 해서 그 직원과 그 지점을 고객응대 불손으로 다시 전화를 했는데 제가 건의한 내용이 이미 함양에 전달이 되었고
아마 함양에서 전화가 올거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기다리니까 전화는 오더군요 인수거부 의사를 밝히셨으니 카드 취소와 선입금 걸어 놓은거 돌려주겠다는 내용이 끝이었습니다 마치 그 직원은 잘못이 없고 본인이 한국에 없다라는 내용을 저한테 고지했다는 말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전화하는 모든 통화를 음성 저장기능을 8년째 쓰고 있습니다 새상 살다 보면 너무 억울한 일들이 많으니까요
나는 고지 받은적이 없습니다 혹시 그날 나오지 않은 직원이 그렇게 말하던가요 라고 하니 지점에서 제일 높으신분이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화가 나서 내가 녹음파일이 있는데 지금 당장 가서 같이 들어봅시다 하고 지점으로 찾아 갔습니다
지점 앞에서 그날 나오지 않은 직원이 전화 통화중이었고 저는 바로 문을 열고 들어가서 전화통화 나눈분과 바로 통화 내용을 같이 들었습니다
총 8통의 전화 그중 2통의 부재중 나머지 6통화 중에 어느 부분에서도 저에게 본인이 오지 못한다는 내용도 없었고 외국이라는 내용도 없었습니다 그때 아까 밖에 있던 그 직원이 들어오면서 이야기 하더군요 제가 분명히 고지해 드렸을텐데요라고
그럼 전화 통화 녹음을 다시 들어볼까요 하니까 들어봅시다 라더군요 녹음은 20초 10초 1분 50초 18초 기타 등등
짧은 시간대 녹음은 충분히 기다리면서 듣더니 1분 50초 가량 통화 내용 중간에 말을 계속 거시더라구여 아님니다 분명히 다른 통화에 제가 고지를 하셧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본인 전화를 눌러 보시는데 자료라고는 문자 내역과 8통의 전화 그중 2번의 부재중뿐이 없었을겁니다
6개의 통화를 모두 듣고서도 바로는 인정을 안하시는 얼굴.. 내가 분명히 했는데... 이런 퉁명스런 얼굴을 하시길래
사람은 실수도 하고 오해도 하는 겁니다 라고 대답하니까 아.. 제가 실수....아...이러는 제스처를 취하시길래 그 지점에 제일 높으신분 이랑 1:1로 말하고 싶다 비켜 주실수 있냐 라 말하니 어쩔수 없이 비켜 주시더라고요
그 뒤로는 서비스도 쪼금 추가해 주는 조건으로 다시 차량을 받았는데 .....
이말을 들은 친구가 그러더군요 에구 병신아 나같았으면 그 딜러새끼 멱살 잡고 짤짤 흔들었다고
차량은 다시 받았지만 고객센터에 문의 넣은 상황은 그대로 이어 나가서 그 딜러가 감봉이라든지 어떠한 처벌을 받을때까지 계속 추진할 계획입니다 그 딜러에게는 한참후에 제가 직접 전화해서 나 한테 할말 없어요 하니 미안하다고 하시더군요 (근데 제가 전화 해서 사과 하시는건 의미 없어요) 제가 녹음본이 없었으면 전 그 지점에 블랙리스트에 올라 갔을거고 함양에서 인맥 장사 하시는 분이라 아시는 분도 많아서 술자리 마다 제 이야기 하면서 미친놈을 만났다면서 술안주 정도 취급 받았을거예요 이쯤 이야기는 정리 하구요 아직 고객센터 응답은 없으니 고객센터 반응 봐서 소비자보호 센터에도 전화 해볼 생각 입니다 차는 받되 그 딜러는 용서가 안되네요 혹시 저랑 비슷한 일을 격으신 분 있으면 연락 하실수 있을거예요 제 이름은 대한민국에서도 저 혼자 뿐이랍니다 전화 번호 적는건 저도 무서워서 ㅎㅎ
혹시 위 내용에 특정 인물이나 특정 차량판매하는곳이 나오진 않았죠???? 이거도 문제 된다면 글은 당연히 지울게요~!!!!!!!!
- 담당
- 행정과 정보전산담당 (☎ 055-960-4240)
- 최종수정일
- 2024.05.18 21:3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