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2011. 10. 28] 함양군, 취임 후 첫 간부회의 가져

작성일
2011-10-31
작성자
기획감사실
조회수 :
3862

함양군(최완식 군수)은 28일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전실과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 후 첫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간부회의는 전실과소장이 당면한 현안 사업, 사업별 문제점 등에 대한 세부적인 보고와 군수 인사말씀 및 당부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최완식 군수는 이 자리에서 3개월전에 직업공무원으로 같은 동료로서 근무하다, 군수로 출마 당선되어 같이 근무하게 되어 이에 감사를 드린다. .

 그 동안 허종구 부군수을 중심으로 어려운 시기에 행정공백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 주신데 대하여 격려와 감사를 드리며, 직업공무원과 정치인은 다른점이 많이 있는 것 같다. 

 특히, 선거기간에 있었던 사항에 대해서는 모든 갈등을 잊고, 앞으로 군민 화합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 정책정당의 군수로서 무소속과 차별화 되는 등 지역 현안사항을 적극 해결 할 계획이다.고 했다.    

 최 군수는 이어 공직자가 깨끗하고, 조직이 깨끗해야 군민과의 약속도 지킬 수 있고  희망찬 함양을 줄 수 있다면서 작은 것도 소홀히 여기지 말고 맡은 바 업무추진에 최선을 다해 달라는 당부와 읍면순방 계획, 공약사업 세부계획, 농업인 단체와의 간담회 계획 등도 조속히 수립하도록 지시했다. 

 아울러,  " 2011년 주요업무계획의 차질 없는 추진과 자기가 맡은 업무의 연찬  "건강관리“ 등 자기관리에도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