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2012. 5. 1] 재미동포 사업가 KISS사 장용진 대표 고향 함양군 방문

작성일
2012-05-02
작성자
기획감사실
조회수 :
12084

재미동포 사업가 KISS사 장용진 대표 외 19명의 회사 관계자들이 7박 8일 간의 일정으로 함양군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기간 동안 함양군 관내에서 직원 역량강화 및 사장과의 대화의 시간,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의 일정이 진행된다. 

 30일(월)에는 함양군청 소회의실에서 최완식 함양군수, KISS사 임직원, 7기 미국 연수생, 학부모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청 방문행사를 가졌다.  

 방문 행사에서 최완식 함양군수는 KISS사 임직원의 함양 방문을 환영하면서 “장용진 사장님 덕분에 미국을 다녀온 7기 미국어학 연수생이 이 자리를 같이 하고 있으며, 이 학생들이 미국이라는 선진국을 다녀와 더 큰 포부와 꿈을 안고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어 함양군의 인재육성에 큰 효과가 나타날 것을 예견하고 있다”며 “평소 사장님의 고향사랑 열정에 대해 함양 군민을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장용진 사장은 “고향에 대한 지원사업과 직원들 역량 교육을 위하여 함양을 방문하였으며, 연수기간 중 환대하게 군청 방문을 맞이해 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한 방문행사를 가진 후 천년의 숲 상림공원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한편, KISS사 장용진 사장의 고향사랑은 남달라 해마다 중학생들에게 미국 어학연수의 기회를 제공해 109명의 학생이 미국을 다녀온 바 있으며, 매년 고향마을 어르신들에게 경로위안 잔치와 국내관광을 시켜드리고 올해에도 어버이날 행사, 안심마을 회관 건립비 등를 지원해 고향발전과 사랑을 아끼지 않고 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