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모노레일 집라인 상담 불친절
- 작성일
- 2021-08-10 16:56:14
- 작성자
- 박근영
- 조회수 :
- 446
모노레일 집라인 상담하시는 여자분이 상당히 불친절하게 통화합니다.
내일 집라인을 운행하느냐는 질문에 대해 한숨을 쉬며 대답하기 귀찮다는 어투로 답하네요.
그게 한숨 쉴 일인가요?
친절까지는 아니라도 상대를 불편하게 만들고 가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게 하는건 문제가 아닌가요?
상담 내내 불편하게 만드는 이런 분이 관광안내를 한다는 사실이 함양에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을까 싶네요.
많은 곳을 다녀와봤지만 상담을 이렇게 하는 분은 처음이네요.
상담자가 친절한 서비스를 하지 않더라도 사람간의 기본적인 예의는 갖추었으면 합니다.
내일 집라인을 운행하느냐는 질문에 대해 한숨을 쉬며 대답하기 귀찮다는 어투로 답하네요.
그게 한숨 쉴 일인가요?
친절까지는 아니라도 상대를 불편하게 만들고 가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게 하는건 문제가 아닌가요?
상담 내내 불편하게 만드는 이런 분이 관광안내를 한다는 사실이 함양에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을까 싶네요.
많은 곳을 다녀와봤지만 상담을 이렇게 하는 분은 처음이네요.
상담자가 친절한 서비스를 하지 않더라도 사람간의 기본적인 예의는 갖추었으면 합니다.
- 담당
- 휴양밸리과 휴양밸리담당 (☎ 055-960-6510)
- 최종수정일
- 2024.03.10 11:5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