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현재페이지 위치: 홈 커뮤니티 이용후기 공유 목록열기 페이스북 담기 트위터 담기 네이버블로그 담기 카카오스토리 담기 공유 목록닫기 링크 공유 (링크 주소 복사) 본문 인쇄 게시물 검색 제목 검색 총 26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2/3 페이지)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모노레일 예약하여 이용했습니다. 금요일 오후부터 지리산 일대에 내린 우천 관계로 저희 가족밖에 이용을 안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친절하게 응대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매표소에서 일하시는 분과 모노레일 승강장에서 일하시는 분 들 포상상신이라도 해드리고 싶네요. 여러번 표를 바꾸고 재발권 하는 중에도 친절하게 표를 바꿔주시고 안전에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우천에도 승강장을 지키시던 모노레일 관... 2022-03-27 한을식 조회수 : 342 힘이나는 명언 100가지 준비했습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힘이나는 명언 100가지 준비했습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세상사는데 도움이되는 명언들 힘이되는 명언 용기를 주는 명언 위로가되는 명언 좋은명언 글귀 모음 100가지 자주 보면 좋을듯 하여 선별 했습니다. 1. 삶이 있는 한 희망은 있다 -키케로 2. 산다는것 그것은 치열한 전투이다. -로망로랑 3. 하루에 3시간을 걸으면 7년 후에 지구를 한바퀴 돌 수 있다. -사무엘존슨 4. 언제나 현재에 집중할... 2022-02-09 박성훈 조회수 : 366 뷰도 공기도 시설도 하지만 뷰.공기.시설.공간.가격 다 GOOD~~~~~~ㅎ 하지만 정말 실망인건 침구에서 나는 정겨운 할아버지??~~~ 노총각 냄새??~~ 코로나 시국만 아니라면 예민하지않을수도 있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ㅠㅠ 매일 빨지못한다면 항균 페브리즈라도 좀 뿌려주심 참 좋았을걸 하는생각이 드네요 2022-01-17 김선영 조회수 : 332 인터넷 차익 판매 비공개 상담의 경우 내용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2021-12-18 비공개 ○○○ 조회수 : 2 최악의관광지 부산에서 설레는맘으로 출발하여200키로미터 운전하여 왔으나,모노레일 매표가 당일분매진!황당한 소식이였어요. 인터넷예매도 있지만 현장티켓은 아침에 다 매진 되는 경우가 어디 있을까요? 시간대로 나누어 발행을해야지...연세드신분이나 부산은 그나마 나은건지...경기도에서 오셨다는 분도 그냥 발길을 돌리시고...저희와 같은 분들이 많더라구요. 관광지로 인스타광고만 하실게 아니라 시스템자체를 다시 정비 하시길 ... 2021-10-31 김용수 조회수 : 531 대봉스카이랜드 상담시 불편사항 대봉산 스카이랜드를 이용하기 위해 안내되어 있는 전화로 전화를 했습니다. 시간을 내어 전화를 했지만, 전화는 되지 않고 10번을 걸어서야 겨우 전화가 연결되었습니다. 상담전화를 받기 위해 대기하는 직원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전화로 모노레일 예약에 대해 문의하였습니다. 그러나 전화기 너머로 들리는 여직원분의 말소리는 이미 짜증이 나 있었습니다. 짜증섞인 목소리로 그것도 모르냐는 투로 계속 ... 2021-10-20 정병용 조회수 : 412 주차장입구 안내하시분 완전 불친절하시네요 오늘 오랜만에 시간이되어 아이들데리고 대봉산휴양벨리에 왔는데... 전체 매진되어 이용할수 없다며... 대뜸 상림숲가서 돈내고 구경하라고 하면서 문을 닫아 버리네요ㅠ 옆에 계시는 나이있으신 봉사하는 아주머니께 얘기를하니 월급받는 사람인데 28살인데 아무도 못갚는다고 말씀하시네요... 이사람이 여기 계속일하다가는 함양이미지가 완전 꽝될꺼같네요 2021-09-12 이치원 조회수 : 484 예약 방법 변경 요청 대봉휴양밸리가 처음 오픈하였을 때는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예약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워낙에 시설이나 서비스가 훌륭하여 많이 알려지다 보니 올해는 한번도 예약를 못했습니다. "선착순"으로 예약를 하는데, 아무리 빠르게 해봐도 예약이 안됩니다. 어떻게 1초도 안되어 끝나 버리죠? 잘은 몰라도 컴퓨터를 잘 아시는 분들이 그러더군요. 매크로 프로그램을 쓸 것이라고. 저 같은 사람들은 평생 해도 예약 못할 것... 2021-08-19 오재경 조회수 : 570 모노레일 집라인 상담 불친절 모노레일 집라인 상담하시는 여자분이 상당히 불친절하게 통화합니다. 내일 집라인을 운행하느냐는 질문에 대해 한숨을 쉬며 대답하기 귀찮다는 어투로 답하네요. 그게 한숨 쉴 일인가요? 친절까지는 아니라도 상대를 불편하게 만들고 가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게 하는건 문제가 아닌가요? 상담 내내 불편하게 만드는 이런 분이 관광안내를 한다는 사실이 함양에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을까 싶네요. 많은 곳을 다녀와봤지... 2021-08-10 박근영 조회수 : 445 대봉산 휴양밸리 최고! 멋진 지리산 자연경관에 힐링과 레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놀이터를 엄청좋아했고,식당과 카페도 깨끗하고 친절하셨습니다 모노레일과 짚라인도 모두 재미있었고 시설도 좋고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엄지척! 숙소 컨디션도 정말 좋았구요 서울에서 4시간 걸려왔지만 조만간 또 방... 2021-06-18 박진주 조회수 : 560 « ‹ 1 2 3 › » 글쓰기 담당 휴양밸리과 휴양밸리담당 (☎ 055-960-6510) 최종수정일 2024.03.10 11:55:32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매우 만족함(5점) 만족(4점) 보통(3점) 불만족(2점) 매우 불만족(1점) 의견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