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신고 간소화 서비스

폐업신고 시 세무서와 함양군을 각각 방문해야 하는 민원인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간소화 서비스 실시

처리절차

  • 영업장 소재지 시군구 또는 세무서 중 한 곳 방문하여, 사업자등록 및 인·허가 관련 통합 폐업신고서 작성 후 제출
  • 세무서와 시군구 간 전자적 방법으로 신고서 전송 후 처리
  • 폐업신고 간소화 서비스는 접수창구 일원화로 접수기관에서 폐업신고서 등 자료를 해당기관으로 전송(이송)한 후 담당업무가 처리되는 것으로, 접수기관에서 일괄 처리하는 것이 아님.

구비서류

  • 통합 폐업신고서, 영업신고(등록·허가)증 원본, 사업자록증 원본, 영업주 본인 신분증

접수방법

  • 민원봉사과 방문 접수

담당자
민원봉사과 민원담당 ( ☎ 055-960-4410 )
최종수정일
2023-05-02 13:29:01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