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랑, 강유진의 <국악과 트로트의 만남>

상세 내용 날짜, 시간, 장소, 입장료, 문의, 출연, 주최, 주관, 후원, 예매 및 확인
공연일
공연시간 19:00~20:20
예매기간 2022-06-22(10:00)~2022-06-30(23:50)
관람료 없음
장르 대중(국악, 트로트)
공연장 대공연장
주최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함양군문화예술회관
관심연령 초등학생 이상
문의 055-960-6710
공연예매 예매가능  

상세 내용


<보이스퀸 주역들이 선보이는 국악과 토로트의 흥겨운 콜라보레이션>

대세장르를 달리는 트로트와 언제 들어도 심금을 울리는 국악을 무대를 화려한 입담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두 가수와 함께 만날 수 있다. 제9회 인천국악대제전 명창부 대상을 수상한 국악인 전영랑과 MBN <보이스퀸>을 통해 ‘중년엘사’로 두각을 드러낸 트로트가수 최연화가 국악과 트로트가 신명나는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들어낸다.

<지역예술단체 ‘풍류’와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

경상남도 창원을 무대로 활동중인 지역예술단체 풍류의 국악 연주로 무대의 풍성함을 더한다.
가야금, 타악, 등 4인조 국악연주와 함께 즐기는 우리 음악은 국악과 트로트 콜라보 무대에서 신선한 빛을 발한다.

<출연진 소개>

[전영랑]
MBN 인기 프로그램 <보이스퀸>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이슈가 되었고, 보이스퀸 출연전에는 국악인으로 이름을 날렸다. 중요무형문화재 제 57호 경기민요 이수자이자 제 21회 경기국악제 대통령상 수상에 빛나는 명품 국악인이다.

[최연화]
전영랑과 함께 MBN <보이스퀸>에 출연하여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중년엘사’로 불리며 대중의 주목을 받은 트로트계 라이징스타이다.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등 다양한 방송에서 얼굴을 알리고 있다.

[풍류]
한국음악연구회 풍류는 공연의 색에 맞는 구성으로 새로운 도전,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듣는 즐거움의 풍류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국악명인들을통해 국악을 향유할 수 있는 예술단체이다.

<공연프로그램>
[풍류]
상사화, 인연, Fly to the sky

[전영랑]
배띄워라, 한오백년 + 강원도 아리랑, 약손, 나는 열일곱살이에요

[강유진]
빈대떡 신사, 사랑가, 십분내로, 고래사량, 트로트 메들리, 어매, 레베카

담당자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 ( ☎ 055-960-6710 )
최종수정일
2019-08-12 10:22:53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